- 판매 직후 3주 동안 판매량, 전작대비 60%↑
[디지털데일리 백승은 기자]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2 시리즈’가 미국 출시 직후 전작에 비해 판매가 크게 늘었다. 코로나19로 인한 악조건이 다소 완화된 점이 성장에 한 몫 했다. 또 S펜을 내장한 ‘S22울트라’가 기존 ‘갤럭시 노트’ 라인업 팬을 흡수하며 수요를 불러 일으켰다.
4일 시장조사업체 카운터포인트리서치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S22 시리즈가 미국 내에서 전작보다 판매량이 크게 확대됐다. S22 시리즈는 지난 2월25일 국내와 미국을 포함해 40개국에 출시됐다. 판매 직후 3주 동안 S22 시리즈의 판매량은 같은 기간 전작 S21 시리즈 판매량보다 60% 이상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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