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아마존웹서비스(이하 AWS)가 지난달 28일부터 AWS와 파트너사의 유연한 협력 관계를 지원하는 ‘파트너 패스(Partner Path)’를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그동안 AWS의 다수 파트너사는 고객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비즈니스를 발전시키는 과정에서 AWS와 보다 빠르게 협력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했다.
파트너 패스는 AWS가 이러한 파트너사 피드백을 기반으로 선보이는 서비스로, 파트너 리소스, 혜택 및 프로그램에 대한 체계적인 여정을 제공하는 프레임워크다. ‘파트너 패스’는 기존의 기술 및 컨설팅 파트너 유형(partner type) 협업 모델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간, 오퍼링 유형(offering type)의 협력 모델로 진화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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