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3주년 콘텐츠 업데이트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 3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에피소드3의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에피소드3의 마지막 스토리가 펼쳐지는 신규 챕터 ‘폴리티아 동부’가 추가됐다.

이번 챕터에서는 영웅 ‘메르세데스’를 중심으로 도시국가 ‘폴리티아’에 닥친 위기를 극복해 나가는 스토리를 플레이해 볼 수 있다. 기여도 교환소에서는 80레벨의 전설 등급 파멸 세트 장비 ‘깨지지 않은 인연’ 획득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챕터의 마지막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이용자들에게는 2가지 추가 콘텐츠가 오픈된다. 영웅 ‘메르세데스’의 강화를 위한 특별 스테이지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특별 스테이지를 통해 메르세데스의 성능을 강화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외형도 변화시킬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와의 시너지를 내는 전용 아티팩트 ‘친구를 위한 마법’도 획득할 수 있다.

또, 에피소드3에 등장하는 여러 영웅 및 아티팩트 중 원하는 대상을 선별해 획득할 수 있는 ‘선별 소환 시즌 2’ 진행도 가능해진다.

고난이도 PvE 콘텐츠 ‘심연’은 기존 110층에서 120층까지 확장된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영웅 조합을 통한 전략적인 전투로 점점 어려워지는 난이도를 극복해야 하며, ‘속도 세트’ 장비 등 높은 성능의 장비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층 확장에 따라 기존 101층에서 110층까지의 플레이 난이도는 하향돼 이용자들의 부담을 낮춘다.

편의성 개선을 위한 신규 시스템도 추가된다. ‘장비 보관함’에는 최대 500개의 장비를 추가로 보관할 수 있게 됐다. 또, 장비 보관함 내에서 장비의 강화 및 판매, 추출까지 가능하다.

3주년 기념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는 9월30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서비스 최초로 ‘5성 영웅 선택권’이 지급된다. 또, 해당 기간 중 총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3주년 기념 아티팩트’, ‘5성 영웅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총 70회까지 무료로 성약 소환을 이용할 수 있는 소환 이벤트도 추가로 개최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론칭 3주년을 기념해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와 함께 저개발국가 아동청소년들이 건강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돕는 ‘전염병 백신 지원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를 위해 오는 9월15일까지 에픽세븐에 ‘희망 패키지’ 상품이 특별 출시된다. 회사 측은 패키지 판매 수익금 전액을 ‘국제백신연구소(IVI)’에 기부할 예정이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실장은 “3주년이라는 뜻 깊은 날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에픽세븐이 좋은 게임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