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상 인플루언서가 더엣지 브랜드 착장 후 커버곡 열창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MZ세대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상인간'이 CJ온스타일 자체 브랜드(PB) 상품을 입고 등장한다.
CJ온스타일(대표 허민호)은 가상 인플루언서 '루이'와 함께 더엣지(The AtG) 브랜드와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향후 신규 고객이 될 MZ세대를 공략해 상품 트렌드와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디오비스튜디오가 만든 ‘루이’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7명 얼굴 데이터를 수집한 뒤 실제 인간의 모습에 가깝게 만들어진 가상 인물(버츄얼 휴먼)이다.
루이는 더엣지 청자켓과 데님을 입고 뉴트로 패션 트렌드 ‘청청패션’을 선보인다. 가수 이무진의 신곡 신호등을 부르며 노래 실력을 자랑한다.
기존 쇼핑호스트가 상품 설명을 하며 제품을 선보이던 방식에서 벗어나 가상 인물을 통해 패션에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결합한 새로운 시도다. 이 영상은 CJ온스타일 모바일앱 더엣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