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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언팩 띄우기…세계 랜드마크를 초대장으로

- 8월11일 ‘삼성 갤럭시 언팩 2021’ 온라인 개최


[디지털데일리 윤상호 기자] 세계 랜드마크가 삼성 갤럭시 언팩 초대장으로 변했다.

삼성전자(대표 김기남 김현석 고동진)는 ‘삼성 갤럭시 언팩 2021’ 옥외광고를 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1일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광장 ▲스페인 마드리드 까야오 광장 ▲중국 상하이 K11 쇼핑센터 ▲홍콩 센트럴 엔터테인먼트 빌딩 ▲태국 방콕 파노라믹스 센트럴월드 ▲러시아 모스크바 하이드로프로젝트 등에서 시작했다.

이번 광고는 ‘단지 “괜찮은 것”으로 충분한가?(Is “good” good enough?)’가 화두다. 초대장과 동일한 ‘(당신의 세상을) 펼칠 준비를 하라(Get ready to unfold)’는 메시지를 보여준다. 모바일 혁신의 다음 장(章, Next chapter)을 열 새로운 갤럭시 기기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갖게 하고자 기획했다.

한편 삼성 갤럭시 언팩 2021은 8월11일 오후 11시(한국기준) 온라인 중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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