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콘텐츠

"몬스타엑스·아스트로 팬 모여라"…엔씨 유니버스, 팬들 위한 행사 개최

[디지털데일리 왕진화기자] 몬스타엑스(MONSTA X)의 팬파티가 조만간 열린다. 또,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ASTRO)와의 1대1 통화를 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서 몬스타엑스, 아스트로 팬들을 위한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먼저, 몬스타엑스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팬파티 'MONSTA CASTLE(몬스타캐슬)'은 7월 24일 오후 5시부터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장 참석이 가능한 인원은 300명이지만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엔씨(NC)는 현장 참석자 전원에게 포스터, 포토카드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굿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참석 희망자는 7월 8일 오전 10시부터 13일까지 유니버스 앱에서 응모하면 된다. 온라인 생중계는 응모권을 사용하면 누구든지 볼 수 있다.

아스트로 멤버들과 1대1로 영상 통화를 할 수 있는 라이브콜 행사 'COLORFUL DAYS(컬러풀 데이즈)'는 7월 25일 오후 2시 시작된다. 응모 기간은 7월 8일 오전 10시부터 13일까지다.

엔씨 유니버스 측은 "멤버별 30명씩, 총 180명을 추첨해 참여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두 행사에 대한 세부 내용은 유니버스 앱 공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전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