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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시그니처’ 가치 알린다

- 영국 오케스트라 공식 파트너로 선정

[디지털데일리 김도현 기자] LG전자가 초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전파한다.

20일 LG전자(대표 권봉석 배두용)는 최근 영국의 로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RPO)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브랜드 ‘LG시그니처’를 앞세워 RPO의 창단 75주년을 기념하는 올해 공연 시즌을 후원한다.

LG시그니처는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기술 혁신 기반의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차원이 다른 혁신적인 사용성을 지향하는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다.

LG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세계적인 오케스트라 공연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LG시그니처의 브랜드 철학뿐 아니라 기술적 및 예술적 가치를 보다 효과적으로 알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는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 나노셀TV 등 스마트 TV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오는 9월 RPO 창단 75주년 기념 콘서트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LG전자 영국법인장 이범섭 상무는 “LG시그니처의 브랜드 철학과 진정성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문화·예술·스포츠를 활용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지속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김도현 기자>dobest@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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