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솔루션

이글루시큐리티 스마트가드 3.1, GS 인증 1등급 획득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이글루시큐리티(대표 이득춘)는 자산 위협 관리·보안 진단 자동화 솔루션인 ‘스마트가드(
Smart[Guard])’ 3.1 버전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의 GS(굿소프트웨어)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GS 인증은 소프트웨어의 기능, 성능, 사용 편의성, 신뢰성 등을 시험하는 국가인증제도다.

스마트가드3.1은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멀티 클라우드 환경을 아우르는 취약점 진단 기능을 제공한다. 기업 내부와 클라우드·가상화 운영 환경에서 구동되는 소프트웨어(SW)의 정보를 자동 수집하고 이에 대한 취약점 분석을 수행한다.

이에 따라 보안 관리자는 IT 자산의 SW 사양과 취약점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조직에 해당되는 규제 준수(Compliance) 여부를 수시 점검할 수 있다. 또한, SIEM(통합보안관제) 솔루션과 이글루 위협 인텔리전스 서비스와의 연동을 통해, 기업의 위협 대응 수준을 크게 높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득춘 이글루시큐리티 대표는 “디지털 전환에 가속도가 붙으면서,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멀티 클라우드 환경에 분산된 IT 인프라의 취약점을 노리는 사이버 공격도 증가하고 있다”며 “이에 맞서 이글루시큐리티의 핵심 취약점 진단 특허 기술이 적용된 솔루션을 통해, 고도화된 공격에 대한 방어력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