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박현영기자]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가 제휴사 채널에서 밀크 회원가입 및 계정 연동을 할 수 있는 ‘간편 연동 2.0’ 기능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기존 간편 연동 1.0 에서는 밀크 제휴 파트너사의 고객들이 반드시 밀크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해야 했다. 앱 다운 후 회원가입 및 계정 연동 절차를 거쳐야 포인트 연동이 가능한 방식이다.
하지만 이번 신규 기능 도입으로 고객들은 파트너사 채널 내에서 이탈 없이 밀크 회원가입을 할 수 있게 됐다. 또 포인트 연동까지 원스톱으로 완료할 수 있다.
밀크는 야놀자를 첫 시작으로 향후 다른 제휴 기업들과도 적극 협력해 고객 편의성과 사용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 생태계를 만든다는 방침이다.
밀크 운영사 밀크파트너스의 조정민 대표는 “신규 기능 도입을 통해 제휴사 고객들이 밀크에 보다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게 됐다”며 “양사의 서비스가 더욱 활성화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박현영기자> hyun@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