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과 접점 강화…SK텔레콤 주요 매장에서 제품 상담·가입 가능
[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SK매직이 고객과 접점 강화를 위해 그룹 내 계열사간 협업을 강화한다.
SK매직(대표 류권주)은 SK텔레콤 T월드 매장에 체험공간 ‘SK매직 브랜드존’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SK매직 브랜드존은 SK텔레콤의 T월드 매장에 마련된 SK매직 오프라인 브랜드 체험 공간이다. 최근 코로나19로 비대면 소비가 확산되고 있지만 온라인에서 경험할 수 없는 제품·브랜드 가치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현재 개장한 브랜드존은 천호사거리점, 불광중앙점, 웨스톰돔점 3곳이다. 6월까지 당산역점과 수원영통점을 포함해 총 5개점을 개장한다. 향후 SK텔레콤 전국 주요 매장을 거점으로 오프라인 브랜드 체험 공간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이곳에선 누구나 부담 없이 전문 상담원 도움을 받아 올인원 직수 얼음정수기,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모션 공기청정기 등 SK매직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현장에서 제품 구매와 렌털 상품 상담·가입까지 모두 가능하다.
SK매직 관계자는 “앞으로도 SK텔레콤 등 관계사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시너지를 확보하고, 온·오프라인으로 시장 공략을 더욱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