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는 전자상거래 비즈니스에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 기업이다. 국내 해외직구 플랫폼인 ‘몰테일’과 유료 쇼핑몰 솔루션 ‘메이크샵’ 등으로 유명하다.
글로벌 소싱·공급 도매 플랫폼부터 쇼핑몰 구축·운영, 복수 마켓 통합관리, 광고·마케팅, 빅데이터에 기반한 글로벌 물류·판매 지원까지 엔드-투-엔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자사 입점 여부에 관계없이 국내외 모든 사업자들에게 오픈 풀필먼트 플랫폼을 제공한다는 것이 강점이다.
현재 코리아센터는 올해 상반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59.2%, 197.6% 증가했으며, 특히 2015년부터 2018년까지 3년 간 매출액 연평균 성장률은 36.2%를 기록했다.
코리아센터 김기록 대표는 “이커머스 전 영역을 아우르는 믿음직한 파트너이자, 해외 진출의 가교로서 셀러들에게 고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전세계 사업자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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