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LoL)’를 개발‧서비스 중인 라이엇게임즈(한국대표 박준규)는 오는 31일 열리는 ‘2019 우리은행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의 티켓 판매 일정과 결승전 이벤트 내용을 23일 공개했다.
31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진행되는 LCK 서머 결승전 티켓 판매는 26일 오후5시부터 31일 오후4시까지 진행된다. 인터파크를 통해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결승전 현장 판매는 진행되지 않는다. 티켓 가격은 R석 2만5000원, S석 1만5000원이며, 현장에서 티켓 수령 및 입장 시 본인 확인을 위해 반드시 사본이 아닌 원본 실물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결승전 당일에는 LoL 공식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엇 스토어도 운영된다.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둔 ‘K/DA 아칼리 Unlocked 스태츄’, ‘K/DA 미니 피규어 세트’ 등이 최초로 선공개되며 기존 인기 상품 ‘K/DA 아리 피규어’, ‘이즈리얼 넨드로이드’ 그리고 오프라인 한정 상품인 ‘K/DA XL 마우스패드(Splash Art 에디션)’ 등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지난 1년간 라이엇 스토어에서 판매되지 않았던 인기 상품인 ‘티모 모자’도 재판매될 예정이다. 라이엇 스토어는 경기 당일 12시부터 경기 종료 시까지 운영된다.
2019 LCK 서머 우승팀과 스코어를 예측해보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LCK 공식 페이스북을 ‘좋아요’하고 ‘팔로우’를 한 후 최종 우승팀과 스코어를 맞춘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종이로 접은 누누와 윌럼프 스킨’을 선물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8월 2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9월 6일 금요일에 발표된다.
또한 2019 LCK 서머 결승전 MVP를 예측해보는 이벤트도 LCK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 LCK 결승전 MVP를 맞춘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하이눈 쓰레쉬 스킨’을 증정할 예정이다. 8월 27일부터 30일까지 응모를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9월10일 화요일에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