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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커머스 꿀정보] ‘에어프라이어 수요 급증’ 11번가, 관련 식품 기획전 실시


전자상거래(e커머스) 빅데이터를 되짚어봅니다. 쉽게 지나칠 수 있는 e커머스의 수많은 이벤트도 알고 보면 빅데이터를 치밀하게 분석한 결과에 따라 진행됩니다. <디지털데일리>는 e커머스 기업들이 공개하는 구매 트렌드와 인터넷쇼핑 관련한 요긴한 정보를 지속 제공할 예정입니다. <편집자 주>

[디지털데일리 이중한기자] 외식물가가 높아지며 직접 가정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먹기 편한 제품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자리잡고 있다. 8일 11번가(사장 이상호)에 따르면 2018년 에어프라이어 거래액이 전년대비 167% 증가했다. 2015년에 비해 690% 증가한 수치다.

이런 트렌드에 따라 에어프라이어 전용식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11번가(사장 이상호)는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즐길 수 있는 식품들을 모은 ‘MEAT A11-에어프라이어편’ 기획전을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올닭의 ‘에어프라이어 전용 수원왕갈비통닭’(1마리 8010원), 마켓프로즌의 ‘에어프라이어 불막창’(400g, 1만1610원)을 비롯해 통삼겹, 통목살, 양갈비, 곱창 등을 이번 기획전에서 선보인다.

<이중한 기자>leejh@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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