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터넷

식신, ‘e-식권’ 신규 계약 이벤트 진행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기업용 모바일 식권 서비스 ‘식신 e-식권’을 제공하는 식신(대표 안병익)이 신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식신 e-식권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기업은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16개의 기업에게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식신 e-식권은 식대 관리를 스마트폰 앱을 활용해 실시간 시스템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플랫폼으로, 삼성웰스토리, 제주 JDC면세점, KAC공항서비스, KB생명보험 등 180여개 국내 기업에서 사용 중이다.

10월1일부터 올해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식신 e-식권 신규 계약 기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문화 복지 비용을 지원해주는 이벤트다. 서비스 가입을 통해 임직원에게 편리한 식대 이용 환경을 제공함과 동시에 외식상품권과 영화예매권 등 문화 복지까지 책임지겠다는 의미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안병익 식신 대표는 “많은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더 많은 기업이 더 나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는데 보탬이 되는 서비스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식신은 보유한 가맹점을 기반으로 식신의 사용자들이 실생활에서 팬텀 블록체인으로 결제할 수 있도록 하는 시범 서비스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