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비스

이스트시큐리티, 대학생 서포터즈 ‘알약크루’ 1기 모집

[디지털데일리 최민지기자] 이스트시큐리티(대표 정상원)는 보안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대학생 서포터즈 ‘알약크루’ 1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알약크루는 이스트시큐리티의 통합 백신 ‘알약’과 모바일 보안정리 앱 ‘알약M’ 제품을 주제로, 각종 콘텐츠를 기획하고 실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과 연계해 보는 다양한 미션으로 구성된 대학생 서포터즈 대외활동이다.

내달 2일까지 알약크루 1기 지원 사이트에서 간단한 온라인 지원서 제출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모집 대상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1~3학년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다.

모집 전형은 1차 서류접수 합격자에 한해 2차 자기소개(Self PR) 영상 제출 과제가 부여되며, 총 20명을 최종 선발해 내달 14일 발대식을 실시한다. 서포터즈 활동은 12월까지 3개월 동안 진행되며, 집중 활동 기간을 사전에 지정해 시험·축제 등 학업 및 학내 활동과 부담 없이 병행할 수 있도록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활동은 IT, 마케팅, 광고홍보, SNS 등 지원자가 가진 각자의 관심 분야와 재능을 발휘해 창의적인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데 목표를 두고 있어 보안 분야를 모르는 인문, 사회, 예체능과 같은 비공학(IT) 계열 전공자도 관심만 있다면 참여할 수 있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월간 팀미션 우수팀 시상, 팀·개인 최종 MVP 시상, 활동 수료자 전원 활동 증명서 발급, 개인 우수 활동자 이스트소프트 전 계열사 입사 지원 때 서류 면제 등 혜택이 제공된다.

이스트시큐리티 담당자는 “이스트시큐리티는 지난 10여년간 전국민 보안 업그레이드를 모토로 사용자들의 무료 백신 알약을 서비스해 왔고 기업용 알약과 문서보안, 인공지능 기술 기반 보안 제품군 등을 주축으로 인텔리전스 통합 보안 기업으로 성장해 가고 있다”며 “대학생들이 알약을 함께 키워 나갈 수 있는 활동을 통해, 보안업계에서의 특별한 경험과 성장의 기회를 가져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민지 기자>cmj@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