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네오위즈 피망, PC서 모바일게임 플레이 공식 지원

- 국내 최초 블루스택 전용관 오픈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게임포털 피망 사이트에 블루스택 전용관을 국내 최초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블루스택은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게임을 PC에서 구동시켜주는 앱 플레이어 프로그램이다. 네오위즈가 블루스택과 모바일게임 연동 서비스를 시작함에 따라 피망 이용자들은 전용관 내 모바일게임을 클릭하면 별도 단계를 추가로 거치지 않고 바로 PC로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서비스 게임은 ‘브라운더스트’, ‘노블레스 with 웹툰(이하 노블레스)’,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이하 슬러거)’, ‘핑거점프’, ‘피망포커’ 등 총 5종이며 향후 출시되는 신규 모바일 게임들도 추가해 나갈 방침이다.

문지수 네오위즈 대표는 “블루스택 전용관을 국내 처음 피망에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 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이 PC에서 쉽고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는 이번 블루스택 전용관 오픈을 기념해 각 게임 별로 아이템과 게임머니를 파격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8월3일까지 진행한다. ‘브라운더스트’는 고급계약서 5장을, ‘노블레스’는 절대자 라이제르 1장, ‘슬러거’는 스페셜 드래프트권 5장, ‘피망포커’는 2000억 골드 게임머니를 제공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