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리미니스트리트코리아(지사장 김형욱)는 클라우드 기반 CRM(고객관계관리) 솔루션인 세일즈포스의 세일즈 클라우드로 서비스 지원을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따라 세일즈포스 고객들은 리미니스트리트의 매니지드 시스템 관리 서비스 및 구성, 사용자 지정 지원, 통합 프로젝트 서비스 외에도 긴급한 문제에 대해 15분 내에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리미니스트리트 측은 세일즈포스 세일즈 클라우드 및 서비스 클라우드 고객들에게 기업전담전문엔지니어(PSE ; Primary Support Engineer)를 배정해 다양한 리소스, 공급업체와 진행 중인 복잡한 프로젝트를 신속하게 지원한다는 설명이다.
세스 레이빈 리미니스트리트 CEO는 “우리의 목표는 기존 라이선스를 취득한 SaaS 엔터프라이즈 SW에 대한 지원이 포함된 하이브리드 엔터프라이즈 IT 인프라 전반에 대한 투자를 최적화해 고객들이 비지니즈 혁신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현장]“어르신, 온라인 예약 하셨어요?”...SKT 유심교체 방문해보니
2025-05-10 07:07:00[DD퇴근길] 김영섭號 KT, 통신 다음은 AI…"MS 협력 성과 가시화"
2025-05-09 17:25:15SKT 위약금 면제여부, 6월 말 이후 결론 전망 …"2차 조사결과 먼저 나와야"(종합)
2025-05-09 16:55:50넷플릭스, ‘베이식·광고스탠다드’ 요금인상…“스탠다드·프리미엄은 유지”
2025-05-09 14:37:46[일문일답] 과기정통부 “SKT 침해사고 2차 조사결과, 6월말 발표”
2025-05-09 13:36:41KT 통신 성장 견조, AI·부동산이 견인…AX 매출 가시화 시동(종합)
2025-05-09 12:15:13국내 플랫폼 다 죽는다…"공정거래법 개정안, 경쟁력 약화할 것"
2025-05-09 19:09:38[DD퇴근길] 김영섭號 KT, 통신 다음은 AI…"MS 협력 성과 가시화"
2025-05-09 17:25:15[현장] "한계란 없는 날"…배민 팝업, 기억에 남을 한입은?
2025-05-09 16:17:30'월드투어'로 본 '베이비몬스터' 화력…YG 흑자전환 이끌었다
2025-05-09 16:16:19"AI가 코디 추천"…넥슨 메이플스토리, 'AI 스타일 파인더' 출시
2025-05-09 15: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