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의 일본 공개서비스는 현지 자회사인 게임온(대표 이상엽)을 통해 시작됐다. 이번 공개서비스에 앞서 두 차례 테스트(CBT)를 진행, 이용자 의견을 수렴했다. 블레스 일본 버전에선 45레벨까지 스토리와 양 진영 6개 종족, 5개의 직업, 필드보스 콘텐츠가 공개된다. 블레스의 특장점인 진영 간 대규모 전쟁, 진영 내 정치적 경쟁을 그린 RxR 콘텐츠도 순차 적용될 예정이다.
고성진 네오위즈 블레스 사업 본부장은 “일본에서 국내 유명 MMORPG를 서비스해온 게임온을 통해 ‘블레스’를 현지 시장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현지 이용자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시킬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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