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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디스플레이(부회장 한상범)가 협력사와 시장선도를 위한 기술 공유를 강화한다. 이와 관련해 16일 자재 부문 협력사 40여 곳을 파주공장으로 초청, LG디스플레이 구매그룹장 최영근 상무를 비롯해 구매 및 개발 담당자 및 협력사 대표이사, 최고기술책임자(CTO)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시장선도 소통 캠프’를 가졌다.
올해 처음으로 실시된 이번 행사는 4차 산업혁명에 따른 디스플레이 산업의 변화에 발맞춰, 액정표시장치(LCD)는 물론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기술과 제품의 경쟁력을 향상할 수 있는 미래 기술 및 부품에 대한 개발 방향을 협력사와 공유하고 선제적으로 준비함으로써 시장을 선도한다는 취지다.
이를 위해 디스플레이 개발 방향을 공유하고 미래에 요구되는 부품과 기술에 대한 심층 토론을 진행했다.
구매그룹장 최영근 상무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LG디스플레이의 동반성장 활동은 기술 및 자금 지원 활동에서 선행 기술 개발 및 제조 혁신의 일환인 스마트 팩토리 구축 활동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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