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원스토어(대표 이재환)는 광고플랫폼 전문기업 나인스(대표 서경동)와 마케팅 제휴를 맺고 국내 모바일 게임개발사 지원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나인스는 크로스마케팅(교차홍보) 플랫폼 ‘크로스애즈’를 서비스하는 업체다. 원스토어는 나인스와 함께 크로스애즈를 이용하는 회사에게 최소 2500건의 설치형 광고(CPI) 집행을 지원한다. 게임 상호간 신규 이용자 유치를 유도하는 플랫폼이다. 장르별 타깃이 가능해 같은 장르에 관심도가 높은 이용자들의 설치를 유도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이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강준규 원스토어 사업본부장은 “게임개발사의 마케팅 부담을 덜고자 원스토어 단독으로 지원해 온 마케팅을 보완 가능한 ‘크로스애즈’와 제휴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크로스애즈 지원을 시작으로 전문적인 마케팅 기업들과 함께 설치형 광고, 사전 예약 등 다양한 마케팅 수단을 제공해 국내 모바일 게임회사와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확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서경동 나인스 대표는 “유일한 국내 마켓인 원스토어가 더욱 빠르게 활성화되길 바라며, 마케팅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중소규모의 게임 개발사의 발전을 위해 원스토어와 함께 아낌없는 마케팅을 지원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WC25] SKT, 'K-AI 얼라이언스' 7개사 글로벌 진출 지원
2025-02-24 10:17:4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인터뷰]“밤 9시까지 AI 열정!”...’KT에이블스쿨 전형’이 신설된 이유는?
2025-02-23 09:00:00연간 통신분쟁 전년 대비 22% 급증…”이용계약 관련 분쟁이 절반”
2025-02-21 17:39:30"KTX 타면서 렌터카까지"…쏘카, 장거리 이동 트렌드 제시
2025-02-24 10:26:32데브시스터즈 ‘쿠키런: 브레이버스’, 7월11일 미국 출시
2025-02-24 10:19:17넥슨 ‘FC 온라인’, 이스포츠 대회 개편안 발표… 구단 프랜차이즈 도입
2025-02-24 09:29:13"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신작 시험대, ‘스팀 넥스트 페스트’ 개막… K-게임도 출전 준비 완료
2025-02-23 12:03:00[툰설툰설] 신분차이 로맨스…재벌과의 인터뷰 vs 품격을 배반한다
2025-02-23 11:4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