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넥슨, 액션 점령게임 ‘하이퍼유니버스’ 정식 서비스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넥슨(www.nexon.com, 대표 박지원)은 씨웨이브소프트(대표 채은도)가 개발한 PC기반 횡스크롤 액션 적진점령(AOS)게임 ‘하이퍼유니버스(HYPERUNIVERSE)’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하이퍼유니버스 정식 서비스엔 다양한 변화가 담긴다. 캐릭터의 특수 기술(하이퍼 스킬) 및 아이템 개편(밸런싱)을 통해 ‘한타’ 본연의 재미는 유지하면서 보다 정교한 조작으로 교전을 벌일 수 있도록 게임의 재미를 강화하고 화면 가로방향으로 진행되는 횡스크롤 방식을 재해석한 신규 게임 모드 ‘점령전’과 신규 맵 ‘수호령의 궁’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더했다.

신규 캐릭터 ‘아수라’를 공개했다. 압도적인 추격 능력과 공격력을 보유한 스토커 타입의 ‘아수라’는 소규모 난전에서 탁월한 활약을 펼칠 수 있으며, 도주하는 적을 끝까지 추격해 잡아내는 능력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오는 6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모든 캐릭터 및 전용 장비를 무료로 제공하고, 셀린느 특별 한정 스킨인 ‘귀족 로브 셀린느’를 추가 지급한다. 주말마다 3승을 달성한 유저들 중 5000명을 추첨하여 ‘넥슨캐시(5000원)’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퍼유니버스 공식 홈페이지(hu.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