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 협력사와 동반성장 결의

[전자부품 전문 미디어 인사이트세미콘]

LG디스플레이(www.lgdisplay.com 부회장 한상범)가 협력사와 함께 동반성장에 대한 결의를 다지는 새해 모임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24일 저녁 경기도 파주 사업장에서 한상범 부회장을 비롯해 최고마케팅책임자(CMO) 여상덕 사장, 최고생산책임자(CPO) 신상문 부사장, 최고기술책임자(CTO) 강인병 전무 등 회사 주요 경영진과 국내외 100여개의 협력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7동반성장 새해모임’을 개최했다.

이날 LG디스플레이는 ‘협력사의 경쟁력이 곧 LG디스플레이의 경쟁력’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LG디스플레이가 협력사가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한 ▲열린소통 ▲기술협력 ▲상생지원 등의 3가지 중점 추진 과제를 발표했다

이를 바탕으로 LG디스플레이는 사업의 동반자인 협력사와 함께 2017년 시장선도를 위한 발걸음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LG디스플레이는 2016년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며 시장 선도에 앞장선 동우화인켐, 탑엔지니어링, 이데미츠코산, 히로세코리, 니치아, 캐논, 야스 등 총 7개의 부품 및 설비 협력사에 베스트 파트너 어워드(Best Partner Awards)와 부상으로 55인치 울트라HD(UHD)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를 수여했다.

또한 이날 본 행사에 앞서 ‘4차 산업혁명과 한국의 미래’를 주제로 한 건국대 경영대학 임채성 교수의 특강을 함께 들었으며 LG디스플레이 구매그룹장 최영근 상무의 ‘2017년 LG디스플레이 설비/부품 구매 계획’을 협력사와 함께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LG디스플레이 한상범 부회장은 “급변하는 시대에 영속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협력사와의 상생협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상생을 위해 파트너십과 고객관점을 바탕으로 2017년에도 동반성장을 위해 함께 나가자”고 당부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