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2017 LoL PC방 토너먼트’ 14일 개막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LoL)’를 개발‧서비스 중인 라이엇게임즈(www.leagueoflegends.co.kr 한국대표 이승현)가 오는 14일 ‘2017시즌 LoL PC방 토너먼트’ 대회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2017 LoL PC방 토너먼트는 본인 명의의 계정을 가진 만15세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5인 1팀 또는 개인으로 참가할 수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서울을 비롯한 전국 주요 16개 지역의 프리미엄 PC방에서 동시에 열린다. 참가자들은 ‘소환사의 협곡’ 맵에서 경기를 진행하게 되며 패자부활전을 비롯한 흥미진진한 대회 진행을 통해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우승팀에겐 LoL 챔피언 ‘그레이브즈’와 ‘라이엇 그레이브즈 스킨’을 비롯해 LoL ‘징크스’ 챔피언으로 디자인된 노트와 보조배터리 등 PC방 토너먼트 우승자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한정판 상품이 지급된다. 준우승 팀에게는 10승 IP 부스트 쿠폰이 제공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LoL에서 특별 제작한 마우스 패드와 간식이 제공된다.

대회 참가 신청 및 대회 일정, PC방 위치, 신청 인원 확인은 리그 오브 레전드 페이지(www.leagueoflegends.co.kr/?m=esports_ment&mod=pcb_ing)를 통해 할 수 있다. 또한 자체적으로 PC방 대회 개최를 원하는 PC방 업주는 라이엇 게임즈의 공식 PC방 사이트(pcbang.leagueoflegends.co.kr/index.asp)에서 대회 진행에 필요한 대진표, 홍보용 포스터 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직접 출력해 사용이 어려운 PC방의 신청을 받아 매월 200개 한정의 관련 물품을 직접 제공하고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