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과 한국온라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 온라인광고 대상(KOAF)’은 온라인 광고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인터넷, 모바일 기반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온라인 광고 및 상품에 수여하는 행사로 올해로 5년째를 맞이한다.
NHN AD는 수상 이유로 ▲260여개의 광고 상품 정보 ▲광고 상품별 효과 데이터 ▲국내외 최신 마케팅 트렌드 ▲광고 진단 서비스 ▲광고 솔루션 무상 지원 등의 다양한 광고 상품 정보와 상품별 효과 데이터를 광고주들에게 제공한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는 설명이다.
신인선 NHN AD 마케팅본부 이사는 “국내최초 광고포털 ‘오픈애즈’는 광고효율 데이터를 공개, 온라인 마케팅의 성과를 높이고자 기획된 서비스”라며 “향후 데이터를 좀 더 정교화하고 마케팅 콘텐츠를 강화해 이 시간에도 많은 고민을 하고 있는 모든 마케터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D퇴근길] 이마트 옆 다이소 옆 이케아…서울 '강동' 격전지로
2025-04-18 17:48:11넷플릭스 1분기 27%↑ 영업익 4조원…韓 ‘폭싹속았수다’ 흥행 언급도
2025-04-18 16:24:08[AI시대, ICT 정책은①] ‘정부주도→민간주도’…“인프라 위한 해외자본 유치 필수” 의견도
2025-04-18 15:28:56우리은행, 18일 알뜰폰 서비스 정식 출시…청소년 셀프 개통으로 차별화
2025-04-18 13:29:18과기정통AI부 설치법, 당론 채택될까…ICT 거버넌스 개편 논의 본궤도
2025-04-18 13:29:11네이버, 좌표찍기 알림 공지 시스템 도입…최수연 "이달 내 적용"
2025-04-18 19:04:20구글, 美 ‘반독점’ 재판서 유죄 판결… '사실상 해체' 위기 직면
2025-04-18 18:04:23[DD퇴근길] 이마트 옆 다이소 옆 이케아…서울 '강동' 격전지로
2025-04-18 17:48:11“무료 체험 뒤 몰래 결제?”…다크패턴, 근절 방안 마련한다
2025-04-18 16:23:01위믹스, 1차 바이백 중간경과 보고… 해킹 탈취 물량 바이백 완료
2025-04-18 14:27:08전동킥보드 이어 공항버스도 정리…티맵모빌리티, 체질개선 속도
2025-04-18 14: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