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모바일 잠금화면 플랫폼 ‘캐시슬라이드’를 운영 중인 NBT(www.nbt.com 대표 박수근)가 실시간 경매(RTB) 기반의 자동화된 광고 네트워크 서비스 '애디슨(AdiSON)'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박수근 NBT 대표는 “애디슨은 NBT가 가진 애드테크 노하우를 바탕으로 광고주와 매체사가 광고 효과에 따라 합리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기획된 서비스”라며 “애디슨이 모바일 광고 시장의 선순환 고리를 형성하고 건전한 광고 생태계를 재조성하는 데 일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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