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라이엇게임즈, 한가위 LoL ‘대박’ 이벤트 실시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LoL)’를 개발‧서비스 중인 라이엇게임즈(www.leagueoflegends.co.kr 한국대표 이승현)는 다양한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goo.gl/iQHnnM)는 추석 연휴 전날인 9월 13일 오전 11시부터 20일 자정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가족 수수께끼 스킨 상자’ 판매 ▲스킨 특별 세일 ▲보너스 RP(라이엇 포인트) 지급 등이 준비돼 있다.

가족 수수께끼 스킨 상자는 인기 스킨을 높은 확률로 얻을 수 있는 판매 이벤트다. 일반 수수께끼 스킨 상자와 달리, 가족 수수께끼 스킨 상자는 암살자, 서포터, 원거리 공격수, 마법사 등 같은 역할군 챔피언의 스킨으로만 구성돼 있다. 각 상자에는 2015년 1월 이후 출시된 상시 판매 스킨 및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됐던 희귀 스킨 등 인기 상품 30~40종이 들어 있어 플레이어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매일매일 특별 세일’은 13일부터 18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스킨 3종이 개별 50% 할인에 돌입해 2일 후 자정까지 할인이 지속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RP를 충전하면 10% 상당의 보너스 RP가 추가로 지급된다.

박준규 라이엇게임즈 퍼블리싱 총괄이사는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LoL을 즐겨주시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 친지들과 함께하는 연휴, 다양한 추석 이벤트로 더 큰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엇게임즈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브랜든 벡, 마크 메릴 공동 대표가 전하는 감사 인사가 담긴 영상(goo.gl/sviBiJ)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회사 측은 LoL 소환사 아이콘과 스킨, 보너스 RP 등을 지급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