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가격 모니터링 통해 최저가 혜택 제공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SK플래닛(사장 서진우) 11번가(www.11st.co.kr)는 운영 중인 큐레이션 쇼핑서비스 ‘쇼킹딜’에 국내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홈쇼핑의 ‘핫딜’ 상품을 모아 차별화된 쇼핑 환경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백화점&몰 핫딜 코너에 제휴된 9개 업체는 ▲현대H몰(굿럭딜) ▲롯데닷컴(BIG 딜) ▲롯데I(땡큐딜) ▲AK몰(파워딜) ▲아이파크몰(와따딜) ▲NS홈쇼핑(해피딜) ▲홈플러스(홈플핫딜) ▲패션플러스(킬링프라이스) ▲CJ몰(CJmall)이다. 주요 유통 업체들이 내세우는 ‘핫딜’ 상품을 11번가에서 동시에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쇼핑 콘텐츠도 추가됐다. 매일 오전 9시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한 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이는 ‘긴급공수’ 코너는 상품 개수를 기존 3개에서 최대 11개까지 확대했다. 전문 MD가 엄선하는 ▲MD’s Pick ▲생필품 특가 ▲국민육아용품 ▲스타일픽(패션) ▲마이펫(반려동물용품) 등 생활밀착형 테마를 접목한 코너를 신설했다.
11번가 양희철 큐레이션편성 팀장은 “MD가 직접 선별한 우수한 상품을 추천하는 큐레이션 플랫폼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제휴 인프라까지 넓힌 ‘유통허브’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며 “쇼킹딜 내 대표상품은 실시간 가격 모니터링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저가 혜택을 제공, 가격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11번가의 큐레이션 쇼핑 ‘쇼킹딜’은 지난 2014년 1월 본격 론칭 이후, 매년 평균 106%의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회사 측은 3월 한달 간 쿠폰 할인행사를 벌인다. 고객 누구에게나 쇼킹딜 모바일앱 전용 ‘활인시대’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TT레이더] 협박전화 한 통에…넷플릭스·웨이브 '지금 거신 전화는'
2024-11-24 13:04:04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놀러 가고 싶지만 흔한 곳 싫어”…벌써 160만 다녀간 네이버 서비스
2024-11-24 13:05:06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