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전

대유위니아, ‘딤채 마망’ 론칭 페스티벌 실시

[디지털데일리 이민형기자] 대유위니아(www.dayou-winia.com 대표 박성관)는 내달 15일까지 2016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마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먼저 딤채 마망을 구매하고 대유위니아 홈페이지에 제품과 쿠폰을 등록하는 모든 고객에게 영국 도자기 브랜드 ‘로얄알버트 100주년 기념 접시·찻잔 풀세트’ 또는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실리트의 ‘실라간 매직 냄비 3종’을 증정한다.

딤채 마망 레드 스페셜 에디션(RED Special Edition) 구매 시에는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김치냉장고 설치 시 지급받은 쿠폰을 대유위니아 온라인 쇼핑몰인 위니아e샵 (www.winia-eshop.com)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위니아 스포워셔’를 증정한다.

또 10월 15일까지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딤채식품의 건강담은김치(3kg)와 김치를 보관할 수 있는 투명용기(4.8L)로 구성된 ‘건강담은김치 스페셜 패키지 세트’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제품 용량에 따라 ‘로얄알버트 미란다커 라인의 커피잔 4인조 세트’, ‘쟈니마르켈의 열센서 그릴(IG-007G)’, ‘스와르미스 인덕션 겸용 스텐냄비 2종’ 등도 구매시 함께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전국 대유위니아 대리점 및 하이마트, 전자랜드, 백화점, 할인점 등 1000여개의 판매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지난달 출시된 ‘딤채 마망’은 둥근 형태의 도자기를 콘셉트로 잡고 곡선 디자인에 집중한 김치냉장고다. 사물인터넷(IoT)과 정온기능, 유산균 배양 기능을 갖춰 김치를 오랫동안 맛있게 보관해준다.

<이민형 기자>kiku@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