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네이버(www.navercorp.com 대표 김상헌)는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와 모바일게임 위드 네이버(with NAVER) 마케팅 제휴를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제휴 게임은 적진점령(AOS)게임 ‘난투’다.
오는 9월초 국내 서비스 예정인 ‘난투’는 작년 말 중국에서 선보인 이후 지금까지 7개월 동안 현지 앱 마켓 매출 상위권을 유지 중인 인기 게임이다. 온라인게임 수준의 화려한 그래픽과 다채로운 캐릭터를 통한 실시간 대전이 특징이다.
네이버는 게임 마케팅 플랫폼 ‘with NAVER’를 통해 오는 8월 중순부터 본격적으로 ‘난투’에 대한 사전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유승재 네이버 마케팅센터 이사는 “’레이븐’, ‘크로노블레이드’의 연이은 선전으로 ‘with NAVER’의 향후 행보에 대해 많은 이목이 집중된 상황”이라며 “하반기 신규 타이틀인 ‘난투’가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차별화된 입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with NAVER’가 가진 마케팅 플랫폼 경쟁력을 십분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