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민형기자] LG전자(www.lge.co.kr 대표 구본준 정도현)가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와 함께 ‘휘센 제습기 디지털 캠페인’을 전개한다. 삼둥이는 지난달 휘센 듀얼 에어컨 캠페인에 이어 제습기까지 휘센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서 활약하게 됐다.
이번 휘센 제습기 디지털 캠페인은 대한, 민국, 만세와 휘센 제습기 히트 상품 3개의 모델이 각각 짝을 지어 촬영한 세 편의 영상을 공개한다.
삼둥이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통해 제습기가 필요한 상황을 보여주고, 제습기의 성능을 삼둥이의 초능력으로 재미있게 표현함으로써 LG휘센 제습기의 다양한 기능과 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얻을 수 있는 쾌적함을 담았다.
한편 올 4월에 출시한 17리터(ℓ) LG 휘센 인버터 제습기(DQ170PBS)는 실내 습도를 감지해 자동으로 습도를 조절하는 ‘스마트 제습’, 장마철에 덥고 습한 실내를 빠르게 제습하는 ‘쾌속 제습’, 젖은 신발과 옷장 틈새를 건조하는 ‘집중 건조’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LG전자 관계자는 “장마철 쾌적한 실내를 만들고 젖은 신발을 빨리 말려주며 비가 와도 실내에서 빨래를 말릴 수 있게 해주는 제습기의 유용한 기능들은 아이들이 많은 집일수록 더욱 필요하다”며 “이번 캠페인은 일상에서 제습이 필요한 상황을 삼둥이를 통해 재미있게 보여줌으로써, 휘센 제습기의 장점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려고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민형 기자>kiku@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폰16 공시지원금, 전작과 비교해보니…"기본 모델은 낮아져"
2024-09-20 19:39:53오징어게임2, 새 게임은 '이것'?…티저 영상에 '힌트' 있다
2024-09-20 19:37:56[취재수첩] 지상파 콘텐츠 가치, 제대로 산정해야 할때
2024-09-20 16:08:31“現 미디어 산업 특성 반영한 새로운 방발기금 제도 논의 필요”
2024-09-20 14:15:21SKT 에이닷·LGU+ 익시오, KT는 "검토 중" [IT클로즈업]
2024-09-20 13:43:01MBC스포츠+·CGV, 프로야구 실시간 이원생중계 나서
2024-09-20 10:04:32잠재적 리스크도 기꺼이? 크래프톤, 배그 차기작 찾아 ‘직진’
2024-09-20 13:47:19SOOP이 청년 꿈 응원하는 방법은?…“다양한 콘텐츠와 지원 제도 활용”
2024-09-20 09:2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