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 윤부근, 신종균)는 6일 ‘SUHD TV’가 국내 출시 이후 매주 평균 30% 이상 판매 신장을 나타내고 있다고 밝혔다. 전체 누적 판매량도 작년 출시된 커브드(곡면) 울트라HD(UHD) TV의 동기간 판매량과 비교해보면 30%이상 높다.
특히 본격적으로 제품이 공급되기 시작한 3월 한달 간 SUHD TV 판매량이 1200대에 달할 정도로 프리미엄 TV 판매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 인기 요인으로는 진일보한 디자인과 화질을 꼽을 수 있다. ‘나노 크리스털’ 기술을 통해 실제에 가깝게 화질을 끌어올렸으며 그랜드 챔퍼, 셔링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슈퍼 TV의 진가를 알아본 고객이 많아지고 입소문을 타면서 SUHD TV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D퇴근길] '애플' 美 대규모 투자, 트럼프 덕?…스벅, 아메리카노 가격 오른다
2025-01-20 17:07:39쇼핑엔티, 설 수요 높은 농축수산물 할인 판매…“정부와 합심해 지원”
2025-01-20 17:03:41[오징어게임2 이펙트] 기대효과 반감?…'엑스오, 키티2', 3일 연속 1위
2025-01-20 17:02:09김태규 직무대행 "TV수신료 통합징수시 혼란 발생할 것"
2025-01-20 16:24:3923일 이진숙 위원장 운명의 날…헌재, 탄핵심판 선고일 확정
2025-01-20 15:35:00가온전선, 연 매출 사상 최고치 경신…"북미 수출·지앤피 실적↑"
2025-01-20 14:50:59"틱톡 따라잡기"...인스타그램 피드 비율 개편에 사용자 원성
2025-01-20 21:38:16넥슨 ‘드리프트’, 오버 드라이브 전환… 반등 질주 시작하나
2025-01-20 14:51:30행안부, 카톡 알림톡 도입했더니…행정 예산 연 40억원 절감
2025-01-20 14:51:12“더 짧고 재밌게”…네이버, 새해도 숏폼·AI 갈고닦기
2025-01-20 14:1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