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플러스비즈 모바일컨택’ 출시…고객상담, ‘유선→무선’
LG유플러스(www.uplus.co.kr 대표 이상철)는 ‘유플러스비즈(U+Biz) 모바일컨택’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상품은 기업 고객관계관리(CRM)서버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과 연동해 ▲고객정보 조회 ▲고객 상담 메모 ▲가입자간 무료통화 ▲중앙 녹취 및 관리 ▲기업용 메신저 등을 스마트폰에서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무선 결합서비스(FMC: Fixed-mobile convergence)로 통신비를 줄일 수 있다. 스마트폰 통화도 중앙 서버에 녹취가 돼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오는 6월까지 이 상품 가입 기업에게 2주 동안 무료 체험 기회를 줄 계획이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KT ‘최고단계 비상경영체제’ 선언...“위기 극복 온힘”
2025-05-03 12:35:23유상임 장관, KISA 현장 점검…“SKT 사태, 사이버보안 경종 계기”
2025-05-03 11:56:25SKT, 연휴 첫날 출국자 유심교체 총력…“92만명 유심교체 완료”
2025-05-03 11:56:06[OTT레이더] ‘알파고’ 이긴 이세돌 등장…두뇌 전쟁 ‘데블스플랜 시즌2’
2025-05-03 07:00:00“통신 속도 느린데, 요금 전부내야 할까?”...방통위, 분쟁조정 사례집 발간
2025-05-02 23:06:07"유심이 입고됐습니다" SKT 해킹사고 악용한 '스미싱 문자' 주의보
2025-05-02 17:27:57위메이드, 위믹스 상폐 결정 불복… “닥사 기준 불명확, 가처분 소송 낼 것”
2025-05-03 12:17:21엠넷 플러스, 오리지널 '숨바꼭질' 앱 가입 기여 1위…엔시티 위시 다음은?
2025-05-02 23:05:49듀오링고, 148개 신규 언어 코스 출시…"한국어로 일어·중국어 배워요"
2025-05-02 17:19:19"AI 예산 215억 확보"…문체부, 100% AI 영화 제작 지원한다
2025-05-02 17:13:34[네카오는 지금] 불붙은 AI 지도 경쟁…수익화·외국인 공략까지 ‘진화 중’
2025-05-02 16:49:15‘해킹 사태’ 위믹스, 사상 초유 재상폐… 위메이드 ‘치명타’
2025-05-02 15:4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