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심재석기자] 네이버(대표 김상헌)은 패션, 리빙, 식품 분야 등 전국 각지의 다양한 오프라인 상점 정보를 제공하는 쇼핑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 ‘샵윈도(shop window)’를 12월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샵윈도는 ▲패션 분야 오프라인 상점들을 소개해왔던 ‘스타일윈도(style window)’와 ▲홈앤데코, 핸드메이드 분야의 오프라인 상점을 소개하는 ‘리빙윈도(living window)’, ▲기존에 별도 서비스되던 산지직송 서비스를 포함하는 식품 전용 서비스 ‘프레시윈도(fresh window)’ 총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새롭게 신설되는 리빙윈도는 삼청동의 개인 공방, 청담동의 가구 전문샵, 이태원 소품 편집샵들을 우선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며, 프레시윈도에서는 산지직송 서비스를 확대해 전국 각지의 신선한 식품들을 사용자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네이버 이윤숙 커머스컨텐츠실장은 “샵윈도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의식주를 중심으로 다양한 분야의 오프라인 매장과 상생하며 새로운 O2O 생태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온라인에서 만나기 힘든 오프라인 매장들의 정보를 담는 그릇으로 샵윈도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심재석 기자>sjs@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인터뷰]“밤 9시까지 AI 열정!”...’KT에이블스쿨 전형’이 신설된 이유는?
2025-02-23 09:00:00연간 통신분쟁 전년 대비 22% 급증…”이용계약 관련 분쟁이 절반”
2025-02-21 17:39:30[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신작 시험대, ‘스팀 넥스트 페스트’ 개막… K-게임도 출전 준비 완료
2025-02-23 12:03:00[툰설툰설] 신분차이 로맨스…재벌과의 인터뷰 vs 품격을 배반한다
2025-02-23 11:42:17SM·카카오엔터 합작 英 보이그룹 '디어앨리스' 공식 데뷔
2025-02-21 17:28:39[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29CM, 상반기 ‘이구홈위크’ 전년비 거래액 2배 돌파…“주방용품·홈 패브릭 상품 추천 적중”
2025-02-21 16: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