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CDN(콘텐츠딜리버리네트워크) 및 클라우드 전문 기업인 솔박스(www.solbox.com 대표 박태하)는 지난 18일~19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스트리밍 미디어 웨스트 2014’에 참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스트리밍 미디어 웨스트’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온라인 동영상 기술 및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하는 행사다. 솔박스는 이번 행사에 국내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참가했다고 설명했다.
솔박스는 이 행사에서 지난 11일 출시한 온라인 동영상 광고 삽입 솔루션 ‘솔박스 애드 지퍼’를 소개하는 발표와 시연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솔박스 애드 지퍼’는 디바이스와 포맷에 상관없이 광고와 동영상을 결합시키는 서버 사이드 광고 삽입 솔루션으로, 기존 클라이언트 사이드 광고 삽입 방식의 복잡성과 기술 한계점을 극복한 것이 특징이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TT와 공생택한 지상파, 넷플릭스 뿐만 아니다 [IT클로즈업]
2025-01-20 10:56:35알뜰폰 업계, 갤럭시S25 가입자 사전유치 경쟁 ‘후끈’
2025-01-19 13:16:35[OTT레이더] 김혜수의 팩트 폭행…디즈니+, '트리거'
2025-01-19 10:15:47[알뜰폰경쟁력강화방안]③전광훈도 적자…설비투자 여력있는 사업자는 ‘단 한 곳’
2025-01-18 08:14:00'갤럭시S25 슬림 vs 아이폰17 에어' 두께전쟁 예고
2025-01-17 17:46:11[DD퇴근길] 美 트럼프 취임식, '쿠팡'도 간다…'피지컬: 100', 제작사 바뀐다
2025-01-17 17:33:29넥슨, 삼성전자와 ‘카잔’ 3D 게이밍 경험 위한 기술 MOU 체결
2025-01-19 11:09:54[뉴겜] ‘발할라서바이벌’, 한 손으로 쉽고 빠른 액션 쾌감… 전략·성장도 "10분 만에"
2025-01-19 11:09:35“와, 먹어보고 싶네” 영상 하나로 누적 5만팩…‘유튜브 쇼핑’ 무서운 저력
2025-01-19 10:1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