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CDN(콘텐츠딜리버리네트워크) 및 클라우드 전문 기업인 솔박스(www.solbox.com 대표 박태하)는 지난 18일~19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스트리밍 미디어 웨스트 2014’에 참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스트리밍 미디어 웨스트’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온라인 동영상 기술 및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하는 행사다. 솔박스는 이번 행사에 국내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참가했다고 설명했다.
솔박스는 이 행사에서 지난 11일 출시한 온라인 동영상 광고 삽입 솔루션 ‘솔박스 애드 지퍼’를 소개하는 발표와 시연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솔박스 애드 지퍼’는 디바이스와 포맷에 상관없이 광고와 동영상을 결합시키는 서버 사이드 광고 삽입 솔루션으로, 기존 클라이언트 사이드 광고 삽입 방식의 복잡성과 기술 한계점을 극복한 것이 특징이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