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은 전분기대비 1% 감소했고, 영업이익은 25%, 당기순이익은 43% 증가했다. 전년동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은 각각 25%, 165%, 188% 상승했다.
지역별 분기 매출은 한국 1385억원, 북미유럽 386억원, 일본 101억원, 대만 21억원, 로열티 223억원이다.
제품별 매출은 리니지 685억원, 리니지2 148억원, 아이온 329억원, 블레이드&소울 198억원, 길드워2 197억원, 와일드스타 160억원, 기타 캐주얼게임이 176억원을 기록했다. 리니지와 아이온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면서 2013년 이후 분기 최대 영업이익을 이끌었다.
경영기획그룹 현무진 전무는 “11월 부산에서 열리는 지스타 게임쇼에서 리니지이터널, 프로젝트 혼 등 신작을 공개할 예정이다”라며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차세대 대형 신작을 통해 새로운 성장 모멘텀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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