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심재석기자] 비트패킹컴퍼니(대표 박수만)는 자사의 스트리밍 라디오 서비스 ‘비트’가 이용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비트는 매달 평균 이용률이 300% 이상 증가하며 출시 7개월만에 100만 회원 수를 달성했다. 지난 한 달에만 일 평균 60만명 이상이 사용하며 총 1억 5천만이 넘는 곡들이 ‘비트’를 통해 재생됐다.
‘비트’는 스트리밍 라디오 서비스로, 음악 전문가들이 선곡한 다양한 채널의 음악을 제공한다. 아울러 악동 뮤지션, 씨엔블루, 장기하, 위너, 옥상달빛 등 인기스타들이 운영하는 채널도 있다. 일부 방송국의 경우 라디오 다시듣기도 가능하다.
비트패킹컴퍼니 박수만 대표는 “매월 지속적인 이용자 인터뷰와 사용 패턴 분석을 통해 서비스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국내 음악 시장에 새로운 청취 문화 창출과 글로벌 시장에서 K-Pop을 선보이는 교두보가 되도록 서비스를 발전 시켜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심재석 기자>sjs@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