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심재석기자] 비트패킹컴퍼니(대표 박수만)는 자사의 스트리밍 라디오 서비스 ‘비트’가 이용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비트는 매달 평균 이용률이 300% 이상 증가하며 출시 7개월만에 100만 회원 수를 달성했다. 지난 한 달에만 일 평균 60만명 이상이 사용하며 총 1억 5천만이 넘는 곡들이 ‘비트’를 통해 재생됐다.
‘비트’는 스트리밍 라디오 서비스로, 음악 전문가들이 선곡한 다양한 채널의 음악을 제공한다. 아울러 악동 뮤지션, 씨엔블루, 장기하, 위너, 옥상달빛 등 인기스타들이 운영하는 채널도 있다. 일부 방송국의 경우 라디오 다시듣기도 가능하다.
비트패킹컴퍼니 박수만 대표는 “매월 지속적인 이용자 인터뷰와 사용 패턴 분석을 통해 서비스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국내 음악 시장에 새로운 청취 문화 창출과 글로벌 시장에서 K-Pop을 선보이는 교두보가 되도록 서비스를 발전 시켜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심재석 기자>sjs@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알뜰폰 업계, 갤럭시S25 가입자 사전유치 경쟁 ‘후끈’
2025-01-19 13:16:35[OTT레이더] 김혜수의 팩트 폭행…디즈니+, '트리거'
2025-01-19 10:15:47[알뜰폰경쟁력강화방안]③전광훈도 적자…설비투자 여력있는 사업자는 ‘단 한 곳’
2025-01-18 08:14:00'갤럭시S25 슬림 vs 아이폰17 에어' 두께전쟁 예고
2025-01-17 17:46:11[DD퇴근길] 美 트럼프 취임식, '쿠팡'도 간다…'피지컬: 100', 제작사 바뀐다
2025-01-17 17:33:29'갤럭시S25' 건너 뛰고…'갤S26' 스택형 배터리 탑재 '솔솔'
2025-01-17 16:17:14넥슨, 삼성전자와 ‘카잔’ 3D 게이밍 경험 위한 기술 MOU 체결
2025-01-19 11:09:54[뉴겜] ‘발할라서바이벌’, 한 손으로 쉽고 빠른 액션 쾌감… 전략·성장도 "10분 만에"
2025-01-19 11:09:35“와, 먹어보고 싶네” 영상 하나로 누적 5만팩…‘유튜브 쇼핑’ 무서운 저력
2025-01-19 10:14:53[현장] 스노우메이지 매력에 ‘일시정지’… 강남 달군 던파 팝업
2025-01-17 17:33:0424시간 후 댓글창 폭파…말 많던 다음뉴스 타임톡, 이용자 불편 듣는다
2025-01-17 15:05:38[IT클로즈업] 분기점 맞은 K-게임, 신흥 시장이 해법될까
2025-01-17 15: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