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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혼수가전 프로그램, 전년비 판매비율 18%↑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각자대표 권오현, 윤부근, 신종균)가 지난 7월부터 실시하고 있는 ‘삼성전자 S 프러포즈 웨딩 마일리지’ 행사가 예비 신혼부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행사는 3개월간 삼성 디지털프라자 혼수전문점에서 구매한 금액 및 삼성카드 실적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포인트’를 최대 200만원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7월 첫째 주부터 한 달간 참가한 고객이 1주일 평균 약 3배 가까이 증가했다. 덕분에 7월 한 달간 삼성전자 혼수가전 판매 비율은 직영점 기준 작년 동기 대비 약 18% 높아졌다.

특히 10월말부터 시작되는 윤달로 인해 결혼식을 앞당기고 서둘러 혼수를 구매하는 예비부부가 늘어나면서 삼성전자 S 프러포즈 웨딩 마일리지는 행사가 지속되는 8~9월에도 혼수가전 판매 상승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삼성전자는 8월 한 달간 삼성전자 S 프러포즈 웨딩 마일리지에 가입 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삼성 디지털프라자 포인트를 최대 30만원 추가로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최대 30만원의 바우처 쿠폰을 제공하는 ‘친구 추천 쿠폰’ 제도와 청첩장 청구금액 할인, 제품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웨딩 마일리지는 가전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종에서 비용을 지출하는 혼수 고객의 특성을 반영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용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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