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SK C&C(www.skcc.co.kr 대표 정철길)는 21일 메트라이프인디아(인도)생명의 모바일 영업지원 시스템 구축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메트라이프 아태지역 본부가 SK C&C의 메트라이프 코리아, 메트라이프차이나(북경, 상해, 홍콩)등 잇따라 선보인 MOS 사업의 수행을 높이 평가해 수의 계약으로 진행됐다.
SK C&C는 ‘넥스코어 모바일’을 기반으로 메트라이프 인디아 생명의 영업지원시스템(Agency Portal)및 전자청약 시스템 등을 모바일 디바이스(휴대 단말기)에 구현한다.
SK C&C는 또한 모바일 시스템에 ▲데이터 암호화 ▲앱 콘텐츠 자동삭제 등의 기능을 추가해 모바일 보안기능도 강화한다.
이에 따라 이번 사업이 완료되면 메트라이프인디아생명 임직원들은 아이패드, 갤럭시 탭 등의 모바일디바이스(휴대 단말기)에 영업지원 앱(eBranch) 설치를 통해 영업 현장에서 ▲고객등록 ▲보험상품 선택 ▲가입설계 ▲전자청약 및 조회 등의 각 종 보험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된다.
강태인 SK C&C 금융사업본부장은 "SK C&C는 넥스코어 모바일을 바탕으로 모바일 기반의 보험 업무 혁신을 이뤄내고 있다” 며 “향후 금융분야 외에 다양한 영역의 업종으로 모바일 비즈니스 혁신을 이끄는 글로벌향 모바일 플랫폼을 제공해 새로운 ‘프리미엄 IT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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