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게임빌(www.gamevil.com 대표 송병준)은 모바일 실사 야구게임 ‘이사만루2013 KBO’(이사만루)를 국내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사만루는 풀3D그래픽을 채용한 실사 야구게임으로 지난해 지스타 게임쇼에서 공개돼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공게임즈(대표 공두상)가 개발한 이 게임은 ▲500개 넘는 수치의 인공지능 탑재 ▲선수 얼굴과 특유의 움직임 적용 ▲물리엔진에 따른 사실성 있는 투타 궤적 등이 주요 특징이다.
게임빌은 이사만루 이용자 가운데 주간 누적 최고 승점자 톱 5와 추점자 10명에 정대현, 최대성 등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이 실제로 사용하던 사인 글러브, 넥센 히어로즈 박병호 선수의 홈런 배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게임은 조만간 애플 앱스토어 등에도 서비스될 예정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KT 통신 성장 한계, AI·부동산이 견인…AX 매출 가시화 시동(종합)
2025-05-09 12:15:13“부동산 분양 이익반영” KT, 1분기 영업익 전년比 36%↑
2025-05-09 09:46:41LGU+, 실속형 스마트폰 '갤럭시 버디4' 단독 출시
2025-05-09 09:44:32최민희 “SKT, 해킹 한달전 이미 비정상 트래픽 감지”
2025-05-08 20:43:35SKT 위약금 면제 공방 고조…질문·답변 ‘복붙’ 2차 청문회(종합)
2025-05-08 18:38:42[컨콜] 무난한 성적 받은 홍범식號 LGU+…키워드는 ‘익시오·파주 AIDC’ (종합)
2025-05-08 17:27:10[컨콜종합] 네이버, 1분기 실적 '쑥'…AI 타고 광고·콘텐츠 삼각 성장
2025-05-09 11:35:18[컨콜] 출시 2개월 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합격점…“이용자 확대 기여”
2025-05-09 10:30:29[컨콜] 네이버, AI 브리핑·개인화 추천으로 '버터컬' 서비스 강화
2025-05-09 10:05:46[컨콜] 네이버 최수연 “컬리와의 제휴 통해 커머스 플랫폼 전반 경쟁력 높일 것”
2025-05-09 09:46:15"광고 보고 무료로"…쿠팡플레이, 멤버십 비결제 회원까지 시청층 확대
2025-05-09 09:45:13"D-6"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출시 코앞…온·오프라인서 관심 집중
2025-05-09 09: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