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게임빌(www.gamevil.com 대표 송병준)은 모바일 실사 야구게임 ‘이사만루2013 KBO’(이사만루)를 국내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사만루는 풀3D그래픽을 채용한 실사 야구게임으로 지난해 지스타 게임쇼에서 공개돼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공게임즈(대표 공두상)가 개발한 이 게임은 ▲500개 넘는 수치의 인공지능 탑재 ▲선수 얼굴과 특유의 움직임 적용 ▲물리엔진에 따른 사실성 있는 투타 궤적 등이 주요 특징이다.
게임빌은 이사만루 이용자 가운데 주간 누적 최고 승점자 톱 5와 추점자 10명에 정대현, 최대성 등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이 실제로 사용하던 사인 글러브, 넥센 히어로즈 박병호 선수의 홈런 배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게임은 조만간 애플 앱스토어 등에도 서비스될 예정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TT레이더] 협박전화 한 통에…넷플릭스·웨이브 '지금 거신 전화는'
2024-11-24 13:04:04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놀러 가고 싶지만 흔한 곳 싫어”…벌써 160만 다녀간 네이버 서비스
2024-11-24 13:05:06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