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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이드, 모바일 고객센터 ‘위미’ 앱 출시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www.wemade.com 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앱) ‘위미’를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회사 측은 전화, 이메일, 게시판 등의 채널을 과감히 탈피하고 이용자와의 실시간 소통을 전제로 한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MIM) 등을 적극 활용, 보다 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나간다는 방침이다.
 
‘위미’ 앱은 문의사항에 대해 이용자들이 서로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1:1(일대일), 1:N(일대다), N:N(다대다) 고객지원 서비스의 단계적 구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메신저를 통한 실시간 답변과 함께 ▲향후 푸시 알림 기능을 동원 ▲맞춤형 피드백 지원에도 나선다는 게 회사 측 계획이다. ▲자주 묻는 질문들(FAQ)에 대한 답변도 자연어 검색지원을 준비한다. 또한 ▲이용자는 게임친구를 맺는 N:N 서비스 ‘친구구함’ 메뉴를 통해 서로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다.

이세민 위메이드 운영본부장은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런칭 시스템 구축을 통해 성공사례를 만들어 나가고 있는 위메이드가 고객 만족에 있어서도 가장 스마트한 서비스를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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