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등(無等) 고객론’ 역설…LTE, 시점과 가치품질 중요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LG유플러스가 고객 신뢰에서 경쟁사를 앞서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LG유플러스(www.uplus.co.kr 대표 이상철)는 지난 18일부터 1박2일간 강원 고성군에서 ‘2013 리더 혁신 캠프’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캠프는 2013년 회사 목표와 전략 방향을 공유하는 자리다. 리더의 역할과 사명도 다진다.
이상철 대표는 이 자리에서 “롱텀에볼루션(LTE) 시대 시장 선도 열쇠는 ‘시점(Timing)’과 ‘가치 품질(Value Quality)’”이라며 “먼저 보고, 먼저 결단하고, 먼저 행동에 옮기는 리더만이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시점을 잡을 수 있다. 고객에게 어떠한 수준의 가치를 제공하는지 정확하게 알아야 고객이 칭찬하는 서비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고객과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LG유플러스는 무언가 다르다는 평가가 나올 수 있도록 아주 작은 곳에서도 고객과 신뢰를 지켜야 하며 고객과 신뢰만큼은 감히 아무도 따라올 수 없고 등수를 매길 수 없는 무등(無等)의 경지에 이르러야 한다”며 ‘무등 고객론’을 펼치기도 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TT레이더] 협박전화 한 통에…넷플릭스·웨이브 '지금 거신 전화는'
2024-11-24 13:04:04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놀러 가고 싶지만 흔한 곳 싫어”…벌써 160만 다녀간 네이버 서비스
2024-11-24 13:05:06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