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등(無等) 고객론’ 역설…LTE, 시점과 가치품질 중요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LG유플러스가 고객 신뢰에서 경쟁사를 앞서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LG유플러스(www.uplus.co.kr 대표 이상철)는 지난 18일부터 1박2일간 강원 고성군에서 ‘2013 리더 혁신 캠프’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캠프는 2013년 회사 목표와 전략 방향을 공유하는 자리다. 리더의 역할과 사명도 다진다.
이상철 대표는 이 자리에서 “롱텀에볼루션(LTE) 시대 시장 선도 열쇠는 ‘시점(Timing)’과 ‘가치 품질(Value Quality)’”이라며 “먼저 보고, 먼저 결단하고, 먼저 행동에 옮기는 리더만이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시점을 잡을 수 있다. 고객에게 어떠한 수준의 가치를 제공하는지 정확하게 알아야 고객이 칭찬하는 서비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고객과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LG유플러스는 무언가 다르다는 평가가 나올 수 있도록 아주 작은 곳에서도 고객과 신뢰를 지켜야 하며 고객과 신뢰만큼은 감히 아무도 따라올 수 없고 등수를 매길 수 없는 무등(無等)의 경지에 이르러야 한다”며 ‘무등 고객론’을 펼치기도 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폰16 공시지원금, 전작과 비교해보니…"기본 모델은 낮아져"
2024-09-20 19:39:53오징어게임2, 새 게임은 '이것'?…티저 영상에 '힌트' 있다
2024-09-20 19:37:56[취재수첩] 지상파 콘텐츠 가치, 제대로 산정해야 할때
2024-09-20 16:08:31“現 미디어 산업 특성 반영한 새로운 방발기금 제도 논의 필요”
2024-09-20 14:15:21SKT 에이닷·LGU+ 익시오, KT는 "검토 중" [IT클로즈업]
2024-09-20 13:43:01MBC스포츠+·CGV, 프로야구 실시간 이원생중계 나서
2024-09-20 10:04:32잠재적 리스크도 기꺼이? 크래프톤, 배그 차기작 찾아 ‘직진’
2024-09-20 13:47:19SOOP이 청년 꿈 응원하는 방법은?…“다양한 콘텐츠와 지원 제도 활용”
2024-09-20 09:2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