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심재석기자]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 이하 SK컴즈)는 9일 발표한 올해 3분기 실적과 관련 매출 512억원, 영업손실 120억원, 순손실 81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전반적인 매출부진의 영향으로 전분기에 이어 적자를 지속한 가운데 매출액은 전분기 및 전년 동기대비 각각 5.2%, 27.3% 감소했다.
박윤택 SK커뮤니케이션즈 CFO는 “인력 유연성 확보를 통해 변화하는 인터넷환경에 빠르고 효율적으로대응할 수 있는 조직과 프로세스를 마련하고, 이를 기반으로 SNS, 모바일 부문을 중심으로 검색, 포털, IM 등의 연계를 강화하여 차별적인 서비스 경쟁력 극대화에 주력할 것"이라며 “강도 높은 경영혁신을 통해 조속한 경영위기 타개는 물론 빠른 턴어라운드를 위한 성장동력 마련에 총력을 기울일 것” 이라고 밝혔다.
<심재석 기자>sjs@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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