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본분류

웅진코웨이, 렌탈료 할인되는 생활밀착형 카드 출시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웅진코웨이(www.coway.co.kr 대표 홍준기)는 2일 렌탈료 할인혜택을 확대한 ‘웅진 페이프리(payFree)-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렌탈료 할인에 주유비, 대중교통 요금까지 할인되는 생활 밀착형 제휴카드로 렌탈료를 포함해 월 30만원을 사용하면 1만원을 청구할인 해준다.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등 웅진코웨이 제품 1대당 렌탈료가 약 2만4000원~4만원임을 감안하면 렌탈료를 평균 30%이상 할인해 주는 셈이다. 또한 GS칼텍스에서 리터당 최고 100원 할인,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택시) 이용 시 최대 7%까지 할인된다.

이 외에도 영화예매 시 본인 및 동반자 각각 1500원 할인,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본인 50% 할인, 박승철/박준/이가자/마샬뷰티에서 20% 할인이 되는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웅진코웨이는 웅진 페이프리-신한카드 출시 기념으로 9월 말까지 두 달 간 렌탈료 자동이체 신청 시 3000원 캐시백 행사를 실시한다.

웅진코웨이 강성호 마케팅본부장은 “렌탈료 할인에 주유비, 대중교통 요금의 할인율을 확대한 생활 밀착형 제휴카드”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부담 없이 코웨이 제품을 렌탈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혜택을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