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민형기자] 17일 옥션(www.auction.co.kr)이 국내외 대표적인 공구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 전문관 ‘망치와 못’을 오픈했다.
‘망치와 못’은 고물가 시대 인테리어, 집안 수리 등 DIY족이 늘며, 확대된 일반인들의 수요에 발맞춰 개설된 공구 전문관이다. 현재 ‘계양(KEYANG)’, ‘보쉬(BOSCH)’, ‘블랙엔데커(BLACK & DECKER)’ 등 공구 대표 브랜드가 전문 판매자를 통해 입점 판매되고 있다.
총 300개의 제품을 이벤트 등을 통해 시중가 대비 평균 10%정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며 브랜드별, 카테고리별로 제품이 분류돼 있어 검색 없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코너를 구성했다.
또한, 실생활에 유용한 드릴과 같은 기본적인 전동공구부터 절삭공구, 원예공구, 예초기, 설비공구, 용접공구 등 전문가용 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공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안전한 전동공구 사용을 위한 이용정보, 공구 표시법 등 해당 코너를 통해 공구 전문 콘텐츠를 함께 제공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옥션 산업용품 담당 김충일 팀장은 “옥션의 공구 카테고리는 매년 20~30%씩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며 “이번 전문관을 통해 소비자가 더욱 편리하게 공구를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민형 기자>kiku@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D퇴근길] 5G, 진짜 가입자는?…정부, 단말기준 집계 방식 바꿀까
2025-02-24 17:19:32진짜 ‘5G 가입자’ 몇명일까…정부, 가입자 집계 기준 변경 검토
2025-02-24 16:33:20[MWC25] SKT, 'K-AI 얼라이언스' 7개사 글로벌 진출 지원
2025-02-24 10:17:4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현장] "MZ세대가 위험하다"…웹툰·웹소설 불법유통, 도박 및 성매매로 확산
2025-02-24 17:59:29[DD퇴근길] 5G, 진짜 가입자는?…정부, 단말기준 집계 방식 바꿀까
2025-02-24 17:19:32"카톡 선물·야놀자 예약, AI가 한다"…오픈AI, '오퍼레이터' 국내 첫 도입
2025-02-24 14:00:37"3D 아바타 만나는 가상도시"…마와리, AI·XR 더한 '난바 프로젝트' 가동
2025-02-24 11:35:40넥슨 ‘던전앤파이터’, 중천으로 재도약… 바통은 ‘카잔’으로
2025-02-24 11:30:05"KTX 타면서 렌터카까지"…쏘카, 장거리 이동 트렌드 제시
2025-02-24 10:2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