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터넷

옥션, 공구 전문 브랜드관 ‘망치와 못’ 오픈

[디지털데일리 이민형기자] 17일 옥션(www.auction.co.kr)이 국내외 대표적인 공구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 전문관 ‘망치와 못’을 오픈했다.
 
‘망치와 못’은 고물가 시대 인테리어, 집안 수리 등 DIY족이 늘며, 확대된 일반인들의 수요에 발맞춰 개설된 공구 전문관이다. 현재 ‘계양(KEYANG)’, ‘보쉬(BOSCH)’, ‘블랙엔데커(BLACK & DECKER)’ 등 공구 대표 브랜드가 전문 판매자를 통해 입점 판매되고 있다.

총 300개의 제품을 이벤트 등을 통해 시중가 대비 평균 10%정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며 브랜드별, 카테고리별로 제품이 분류돼 있어 검색 없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코너를 구성했다.
 
또한, 실생활에 유용한 드릴과 같은 기본적인 전동공구부터 절삭공구, 원예공구, 예초기, 설비공구, 용접공구 등 전문가용 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공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안전한 전동공구 사용을 위한 이용정보, 공구 표시법 등 해당 코너를 통해 공구 전문 콘텐츠를 함께 제공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옥션 산업용품 담당 김충일 팀장은 “옥션의 공구 카테고리는 매년 20~30%씩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며 “이번 전문관을 통해 소비자가 더욱 편리하게 공구를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민형 기자>kiku@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