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민형기자] 17일 옥션(www.auction.co.kr)이 국내외 대표적인 공구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 전문관 ‘망치와 못’을 오픈했다.
‘망치와 못’은 고물가 시대 인테리어, 집안 수리 등 DIY족이 늘며, 확대된 일반인들의 수요에 발맞춰 개설된 공구 전문관이다. 현재 ‘계양(KEYANG)’, ‘보쉬(BOSCH)’, ‘블랙엔데커(BLACK & DECKER)’ 등 공구 대표 브랜드가 전문 판매자를 통해 입점 판매되고 있다.
총 300개의 제품을 이벤트 등을 통해 시중가 대비 평균 10%정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며 브랜드별, 카테고리별로 제품이 분류돼 있어 검색 없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코너를 구성했다.
또한, 실생활에 유용한 드릴과 같은 기본적인 전동공구부터 절삭공구, 원예공구, 예초기, 설비공구, 용접공구 등 전문가용 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공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안전한 전동공구 사용을 위한 이용정보, 공구 표시법 등 해당 코너를 통해 공구 전문 콘텐츠를 함께 제공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옥션 산업용품 담당 김충일 팀장은 “옥션의 공구 카테고리는 매년 20~30%씩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며 “이번 전문관을 통해 소비자가 더욱 편리하게 공구를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민형 기자>kiku@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상목 권한대행 "R&D 30조원 시대 열 것"…과기 투자 늘린다
2025-01-21 15:50:54“규제화된 자율규제”…홈쇼핑 송출수수료 갈등 해답 제시됐다
2025-01-21 15:18:20애물단지 28㎓, 실증부터?…수요 찾기 미지수 [IT클로즈업]
2025-01-21 12:43:11홍범식 LGU+ 사장, 첫 현장경영…"기본기 튼튼해야"
2025-01-21 10:09:58[DD퇴근길] '애플' 美 대규모 투자, 트럼프 덕?…스벅, 아메리카노 가격 오른다
2025-01-20 17:07:39“규제 대신 이것”…전문가가 제시한 K-플랫폼 키우기 전략은
2025-01-21 15:41:33美 퇴출 위기 틱톡, 트럼프 덕분에 ‘75일’ 시간 벌어
2025-01-21 15:19:13넥슨 ‘블루아카이브’, 4주년 업데이트로 일본 매출 1위 탈환
2025-01-21 15:01:34아이템 확률 표시 위반시 3배 배상… 게임법 개정안 8월1일 시행
2025-01-21 14:47:01액션스퀘어 장현국 대표, 첫 투자처로 덱사스튜디오 점찍었다
2025-01-21 14:46:49규제 반대론자 모인 트럼프 2기…韓 플랫폼만 ‘샌드위치 신세’ 되나
2025-01-21 10:5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