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민형기자] 17일 옥션(www.auction.co.kr)이 국내외 대표적인 공구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 전문관 ‘망치와 못’을 오픈했다.
‘망치와 못’은 고물가 시대 인테리어, 집안 수리 등 DIY족이 늘며, 확대된 일반인들의 수요에 발맞춰 개설된 공구 전문관이다. 현재 ‘계양(KEYANG)’, ‘보쉬(BOSCH)’, ‘블랙엔데커(BLACK & DECKER)’ 등 공구 대표 브랜드가 전문 판매자를 통해 입점 판매되고 있다.
총 300개의 제품을 이벤트 등을 통해 시중가 대비 평균 10%정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며 브랜드별, 카테고리별로 제품이 분류돼 있어 검색 없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코너를 구성했다.
또한, 실생활에 유용한 드릴과 같은 기본적인 전동공구부터 절삭공구, 원예공구, 예초기, 설비공구, 용접공구 등 전문가용 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공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안전한 전동공구 사용을 위한 이용정보, 공구 표시법 등 해당 코너를 통해 공구 전문 콘텐츠를 함께 제공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옥션 산업용품 담당 김충일 팀장은 “옥션의 공구 카테고리는 매년 20~30%씩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며 “이번 전문관을 통해 소비자가 더욱 편리하게 공구를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민형 기자>kiku@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TT레이더] 협박전화 한 통에…넷플릭스·웨이브 '지금 거신 전화는'
2024-11-24 13:04:04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놀러 가고 싶지만 흔한 곳 싫어”…벌써 160만 다녀간 네이버 서비스
2024-11-24 13:05:06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