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일간 테스트에서 동시접속자 2만명, 가입자 34만명 돌파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총싸움(FPS)게임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이 최종점검에서 상당한 반응을 얻었다. 4일간 테스트에서 동시접속자 2만명, 가입자 34만명을 돌파한 것이다. 평균 체류시간은 90분으로 여타 FPS게임의 60~80분의 기록을 넘어섰다.
12일 CJE&M의 게임부문(대표 남궁훈)은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 ‘솔저오브포춘 온라인’(sof.netmarble.net)의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이 같은 성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CJE&M 게임부문 퍼블리싱사업본부 박대길 팀장은 “기본기를 잘 갖추고 있으면서도 총쏘기 일색인 다른 FPS와 달리 ‘솔저오브포춘’은 무한달리기, 날라차기, 칼던지기, 개머리판공격, 견착사격 등 화끈한 액션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회사 측은 오는 24일까지 닉네임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점한 닉네임은 공개서비스(OBT) 이후에도 사용할 수 있다. 공개서비스는 조만간 들어갈 방침이다.
한편,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은 액티비전(Activision)과 드래곤플라이가 합작해 개발 중인 게임으로 유명 패키지 ‘솔저오브포춘’의 세번째 타이틀인 ‘페이백’이 원작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KT, 업무시스템 전면 전환…'카이로스X' 프로젝트 돌입
2025-04-20 21:50:10[AI시대, ICT 정책은③] 콘텐츠산업 육성 예산, 전체의 0.14%…"국가 전략 산업으로 키워야"
2025-04-20 16:43:07[OTT레이더] '김혜자♥손석구' 현생 초월 로맨스 시작, 넷플릭스 '천국보다 아름다운'
2025-04-20 10:27:39[인터뷰] 26만 이용자 입과 귀 돼주는 ‘손짓’...KT수어상담사가 보람 느낀 순간은?
2025-04-20 09:00:00유료방송-FAST 新 협력모델 제안…“통합 에코시스템 구축 필요”
2025-04-19 17:37:27[AI시대, ICT 정책은②] 네트워크 준비지수 5위인데…우리 정부는 준비됐나
2025-04-19 08:00:00[툰설툰설] 연애 세포 살리는 로맨스…'입맞추는 사이' vs ‘내일도 출근!’
2025-04-20 14:41:20日 택시단체 "호출서비스 인상적"…카카오모빌리티와 DX 협력 모색
2025-04-20 13:47:00사내맞선·악연…카카오엔터 웹툰 IP 흥행, '바니와 오빠들'도?
2025-04-20 13:44:05네이버, 좌표찍기 알림 공지 시스템 도입…최수연 "이달 내 적용"
2025-04-18 19: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