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유 광고 의상 아이템 한정 판매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엔트리브소프트(www.ntreev.com 대표 김준영)는 오는 31일 말(馬) 경주게임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이하 앨리샤, alicia.gametree.co.kr)’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기사단 시스템은 ‘앨리샤’의 길드 시스템으로 누구나 기사단장(길드장)이 될 수 있으며 이용자 간 커뮤니티 형성을 위해 도입됐다.
신규 코스 ‘도로프 무역항’은 거대 항구 도시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중급 코스로 좁은 길과 90도 커브가 연달아 이어지는 길로 구성됐다. 이용자가 점프를 활용하여 뱃길을 건너고 공중에 매달린 나무판자 위를 아슬아슬하게 달려가는 등 액션 라이딩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앨리샤’ 공식 모델인 인기가수 아이유가 광고에서 입었던 의상을 아이템으로 제작, 4월 한정 판매에 들어간다. ‘말 슬롯 확장권’도 추가돼 구매할 경우 최대 10마리의 말을 보유할 수 있게 됐다. 캐릭터 또는 말의 경험치를 30% 올려주는 기간제 아이템을 출시, 빠른 레벨업을 도운다.
한편, 엔트리브소프트는 오는 4월 30일까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친구에게 ‘앨리샤’를 추천하고, 추천 받은 친구가 게임 캐릭터를 생성하면 보너스 혜택을 부여한다. 가입한 이용자는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지난 2월 24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앨리샤'는 인간에게 친숙한 동물인 ‘말’과 ‘레이싱’을 접목시킨 ‘액션 라이딩’이라는 새로운 장르의 게임이다. ‘앨리샤’는 누적 회원수 60만을 돌파했으며 최고 동시접속자 2만5000명을 기록한 바 있다.
‘앨리샤’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alicia.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짜 ‘5G 가입자’ 몇명일까…정부, 가입자 집계 기준 변경 검토
2025-02-24 16:33:20[MWC25] SKT, 'K-AI 얼라이언스' 7개사 글로벌 진출 지원
2025-02-24 10:17:4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인터뷰]“밤 9시까지 AI 열정!”...’KT에이블스쿨 전형’이 신설된 이유는?
2025-02-23 09:00:00"카톡 선물·야놀자 예약, AI가 한다"…오픈AI, '오퍼레이터' 국내 첫 도입
2025-02-24 14:00:37"3D 아바타 만나는 가상도시"…마와리, AI·XR 더한 '난바 프로젝트' 가동
2025-02-24 11:35:40넥슨 ‘던전앤파이터’, 중천으로 재도약… 바통은 ‘카잔’으로
2025-02-24 11:30:05"KTX 타면서 렌터카까지"…쏘카, 장거리 이동 트렌드 제시
2025-02-24 10:26:32데브시스터즈 ‘쿠키런: 브레이버스’, 7월11일 미국 출시
2025-02-24 10:19:17넥슨 ‘FC 온라인’, 이스포츠 대회 개편안 발표… 구단 프랜차이즈 도입
2025-02-24 09:2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