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최규리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4일 헬로 키티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MD 상품 7종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재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지난해 9월 처음 선보였던 4종에 신규 3종을 더한 구성이다.
헬로 키티 컬래버레이션은 헬로 키티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기획됐으며,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13개국에서 순차적으로 출시됐다. 국내에서는 첫 출시 당시 준비된 물량이 대부분 당일 소진되는 등 높은 수요를 기록했다.
스타벅스는 당시 한정 수량으로 선보였던 상품에 대해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이 이어지자, 스타벅스 '버디위크' 행사와 연계해 총 7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해 재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된다.
기존 4종은 ▲헬로 키티 리본 리드 세라믹 머그(473ml) ▲헬로 키티 세라믹 머그(355ml) ▲SS 헬로 키티 콜드컵(473ml) ▲헬로 키티 바리스타 인형이며, 여기에 ▲SS 헬로 키티 엘마 텀블러(473ml) ▲헬로 키티 콜드컵(473ml) ▲SS 헬로 키티 텀블러(355ml) 등 신규 상품 3종이 추가됐다.
판매는 4월 2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시작으로, 4월 4일 0시부터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SSG닷컴, G마켓 등에서 계정당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첫 출시 당시 상품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상품 수를 늘려 재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KT 해킹은 北 소행?…과기정통부 "확인된 바 없어"
2025-05-21 17:05:11[DD퇴근길] "AI 강화된 iOS19"…애플, WWDC25서 보여줄 혁신은
2025-05-21 17:04:30'미안하다, 사랑한다' 역주행 인기…웨이브서 20대 시청시간 67배 '껑충'
2025-05-21 16:43:42이진숙 방통위원장 “해킹 안전지대 없다…통신3사 보안 집중점검”
2025-05-21 16:03:40IPTV, 새로운 시청률 지표 선보인다…통합 시청데이터 플랫폼 출시 ‘초읽기’
2025-05-21 15:51:16과기정통부, 혁신도전형 연구개발 제도 활성화 방안 논의
2025-05-21 15:00:00[DD퇴근길] "AI 강화된 iOS19"…애플, WWDC25서 보여줄 혁신은
2025-05-21 17:04:30“연애만 하냐고? 친구도 만든다”…틴더, Z세대 데이팅앱 사용법 공개
2025-05-21 17:02:15휘슬, 경기도 용인특례시로 주정차 단속 알림 서비스 범위 넓힌다
2025-05-21 16:43:52위믹스, KISA 인증 보안업체 점검 결과 '양호'…"보안 문제 없다"
2025-05-21 15:50:38웹툰도 ‘쇼츠’ 시대… 네이버웹툰·카카오엔터, 숏폼 경쟁 본격화
2025-05-21 15: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