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GS비즈플은 뮤지컬 ‘점프(JUMP)’가 자체 예매 시스템 구축을 위해 티켓 통합 솔루션 ‘유스트라 티켓(U.STRA TICKET)’을 도입했다고 18일 밝혔다.
2003년 초연 이후 전세계 120여 개국에서 공연된 뮤지컬 ‘점프’는 글로벌 관객 데이터 확보와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유스트라 티켓을 선택했다.
유스트라 티켓은 예매부터 판매, 정산까지 전 과정을 자동화한 원스톱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공연사는 직접 회원 데이터베이스(DB)를 확보하고 관리할 수 있어 맞춤형 관객 마케팅이 가능하다. 구독형 요금제 적용으로 기존 예매처 수수료도 절감할 수 있다.
유스트라 티켓은 글로벌 결제 시스템을 통한 현지 화폐 결제를 지원하며, 반응형 웹 적용으로 다양한 기기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지정석·비지정석·혼합좌석 등 다양한 예매 옵션을 제공하며, 실시간 수정과 반영이 가능한 통합 운영 시스템으로 운영 효율을 높였다. 데이터 분석 기반의 맞춤형 서비스도 가능하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숙 방통위원장 "국회, 상임위원 추천하고 2인체제 지적해라"
2025-03-18 16:47:01[전문가기고] 규제의 역설: AI 기본법이 혁신을 저해하는 이유
2025-03-18 15:32:18‘가성비’ 알뜰폰vs‘편의성’ 통신3사…“이용자 성향차 극명”
2025-03-18 14:11:291만원대 5G 요금제, 20여개 더 나온다…"알뜰폰 경쟁력 강화 기대"
2025-03-18 11:39:56최 권한대행, ‘방통위 의사결정 정족수 3인’ 개정안에 거부권 행사
2025-03-18 11:04:50[인터뷰] 위성 보유한 KT, 6G 레이스 먼저 출발했다
2025-03-18 11:00:59[빅테크24시] 구글, 세번째 韓 고정밀지도 반출 요청…안보·기술 주권 흔들리나
2025-03-18 16:45:23[일문일답] 연상호 감독 "거장 알폰소 쿠아론, 계시록 비전 보더라"
2025-03-18 15:21:22[현장] 영화 '계시록', 웹툰과 차이 둔 이유는…"현실 반영, 몰입감 높였다"
2025-03-18 14:32:20인터파크쇼핑·도서, 4월1일부터 ‘바이즐’로 플랫폼명 변경
2025-03-18 14:10:28생성형 AI로 '무차별 지원' 증가…이력서 홍수에 채용기업은 '비상'
2025-03-18 11:4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