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최규리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콘텐츠 기업 위시컴퍼니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이하 클레어스)가 미스틱스토리 소속 신인 보이그룹 아크(ARrC)의 멤버 ‘끼엔’을 베트남 현지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클레어스는 올해로 베트남 진출 10년 차로 꾸준한 현지 매출 및 인지도 상승을 통해 대표 K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으며, 베트남 국민 브랜드로 자리 잡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끼엔은 미스틱스토리에서 처음 런칭한 보이그룹 아크(ARrC)의 멤버이다. 끼엔은 클레어스가 추구하는 ‘꾸준함을 바탕으로 한 변화’라는 브랜드 캠페인 핵심 키워드와 부합해 현지 앰배서더에 선정됐다.
끼엔과 클레어스는 ‘프레쉬 러브 인 베트남’을 주제로 클레어스의 주력 제품인 미드나잇 블루 라인을 알리는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특히, 끼엔의 아이돌 성장 스토리와 클레어스의 브랜드 스토리를 연계해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끼엔은 “베트남에서 잘 알려진 뷰티 브랜드인 클레어스와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클레어스의 긍정적인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알려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위시컴퍼니 관계자는 “베트남 시장에서 디어,클레어스는 단순히 K뷰티 브랜드를 넘어 현지 소비자와 감성적으로 소통하는 국민 브랜드로 자리 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끼엔과 함께하는 이번 프로젝트가 그 여정을 더욱 가속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간 통신분쟁 전년 대비 22% 급증…”이용계약 관련 분쟁이 절반”
2025-02-21 17:39:30[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IT클로즈업] ‘망 사용료 논쟁’ MWC서 재점화될까…“주요국 입장 예의주시해야”
2025-02-21 11:30:17[DD퇴근길] 제로트러스트 실제 적용사례·정부정책 한눈에
2025-02-20 17:15:10"KT·네카오·메가존 합류"…ICT기업 품은 한경협, DX 혁신 꿈꾼다
2025-02-20 15:34:56SM·카카오엔터 합작 英 보이그룹 '디어앨리스' 공식 데뷔
2025-02-21 17:28:39[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29CM, 상반기 ‘이구홈위크’ 전년비 거래액 2배 돌파…“주방용품·홈 패브릭 상품 추천 적중”
2025-02-21 16:24:36위메이드 ‘레전드오브이미르’, 구글 플레이 인기 1위 달성
2025-02-21 16:16:01데브시스터즈 ‘쿠키런: 모험의탑’, 일본 현지 CBT 시작
2025-02-21 14:55:42"D.P. 신드롬 한 번 더"…한준희 신작 '로드', 넷플릭스로?
2025-02-21 13:2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