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롯데GRS(대표 차우철)는 함박 스테이크 브랜드 ‘두투머스함박(DOOTOOMERS)’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외식 프랜차이즈 플랫폼 기업으로의 지속 성장을 목표로, 외식 사업 다각화 및 신규 브랜드 육성을 위해 나선 것이다.
새로운 외식 브랜드인 두투머스함박 브랜드명은 ‘200g 중량의 소고기 함박의 두툼함’의 의미가 담겼다.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기는 다양한 소스와 토핑이 특징인 함박 스테이크 브랜드다.
롯데GRS는 지난해 4월 송파 삼전 사옥 이전 이후 신규 외식 브랜드 개발을 위해 지하 1층에 PLE:EATING(플레이팅) 파일럿 매장을 구축했다. 약 4개월간의 내 외부 고객 대상 피드백을 거친 외식 브랜드 두투머스함박 1호점을 구로구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첫 선을 보인다.
오늘(21일) 오픈한 두투머스함박 구로디지털역점은 약 39평 규모에 좌석수 52석으로 구성됐다. 원재료를 형상화한 캐릭터와 토마토와 치즈를 연상할 수 있는 컬러를 각각 인테리어 요소에 접목해 보는 즐거움과 밝은 매장 분위기를 제공한다.
또한, 두투머스함박은 ‘Hambak stacker 쌓을수록 맛있어지는 함박 스테이크’ 브랜드 콘셉트를 바탕으로 싱글, 더블 등 함박 스테이크 구성 선택이 가능하며, ▲오리지널 ▲스파이시 ▲어니언 페퍼 크림 ▲까르보나라 크림 ▲함박카츠 총 5종의 메뉴와 토핑 추가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롯데GRS는 이번 구로디지털역점에 오픈하는 두투머스함박 오픈으로 신규 브랜드 인큐베이팅을 통해 신 외식 브랜드 창출 및 프랜차이즈 신 성장 브랜드 육성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 ‘두투머스함박’은 지난해 오픈한 ‘파머스 박스’에 이어 2번째 자체 개발 브랜드로 파일럿 형태에서 벗어나 고객 접점에서의 테스트를 통한 가능성을 실험할 계획”이라며 “이와 더불어 지속적인 신규 브랜드 육성으로 컨세션 사업 및 단독 매장 오픈 등 다양한 형태로 외식 사업 역량 강화에 더욱 힘쓸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KT, 매주 유심 100만장 공급 “안정화 속도”…178만명 유심교체 완료
2025-05-15 11:34:01KT SAT, KLCSM와 ‘스타링크’ 활용 선박관리 디지털 전환 속도
2025-05-15 09:53:59[새 정부에 바란다②] “OTT와 똑같이”…유료방송산업 해묵은 규제개편 언제쯤?
2025-05-15 09:23:54[새 정부에 바란다①] 또 통신비 절감?…'AI 네트워크' 구축 위한 정책 설계돼야
2025-05-15 09:21:30“예측 어려운 주파수 재할당대가, 사업자 투자에 영향 미칠수도”
2025-05-14 18:06:22[DD퇴근길] 결단 내린 이재용…삼성, 獨 플랙트 2.3조 인수
2025-05-14 17:19:07엠게임, 1분기 영업익 62% 증가…역대 최대 분기 매출 달성
2025-05-15 13:31:05류수영·윤경호·기현 뭉쳤다…'류학생 어남선' 관전 포인트는
2025-05-15 12:54:37[콘텐츠뷰] 외강내유, 여전히 흔들리는 '차우솔'…'샤크: 더 스톰'
2025-05-15 12:00:00"배달 앱 어렵지 않아요"…배민, '쉬운 배달앱 사용법' 개편
2025-05-15 10:46:41문체부, "K-아트 세계에 알린다"…코라아라운드 컬처 추진
2025-05-15 10:31:07[카페24x기업 공식몰] 주얼리 강자 ‘판도라’, 이커머스 강화하니 매출 40% 껑충
2025-05-15 09:54:32